충전돼지 -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 천원으로 아이폰배터리 충전

안녕하세요 선릉폰연금술사입니다 :)

집 - 회사 or 학교 를 반복하는 일상을 살다가 약속이 잡히게 되면 보조배터리를 챙기는 분들이 많습니다.

약속 혹은 일정은 예기치 않게 발생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보조배터리가 없어 핸드폰 사용을 극히 줄이고 저전력 모드를 해도 불안함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준비 된 보조배터리 서비스 충전돼지를 소개해드릴까합니다.

충전돼지의 어플 메인 화면입니다.

가장 중요한건 하단의 있는 탭들인데요, 이제부터 하나하나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충전돼지 - 대여 가능한 보조배터리 위치 찾기

1) 우선 하단의 두번째 탭인 지도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이렇게 현재 나의 위치와 주변에 있는 충전돼지 기기들이 어디에 있는지 한 눈에 볼 수 있게 지도 하나하나에 상세하게 표시가 됩니다.

위치를 누르면 가까운 장소에 대여가능한 보조배터리가 얼마나 있는지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충전 돼지 - 보조배터리 대여하기

충전 돼지의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우선 충전돼지의 어플을 켜고 메인 5개의 탭 중 중앙의 QR코드 인식 화면을 켜줍니다.

대여소에 있는 QR 코드를 인식해주기만 하면 끝!!!

사전에 카카오페이를 연동해둔다면 더욱 쉽고 빠르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 요금은 한시간에 1000원이며 이후에 추가 요금이 부과되는 시스템입니다.

하지만, 한 시간 좀 안되게 충전을 하면 90%대까지 배터리가 충전되기 때문에 굳이 추가요금을 부과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ㅊㅊ 충전돼지 공식홈페이지

또한, 라이트닝 케이블, 타입 C 케이블이 이미 보조배터리 자체에 연결되어 있어 휴대하고 있는 케이블이 없어도 얼마든지 충전이 가능합니다.

가장 편리한 것은 대여한 보조배터리를 반드시 대여했던 곳에서 반납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면서 장소를 이동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은데 시간에 맞춰 다시 있던곳으로 돌아갈 필요없이

지도를 사용해 현재 가장 가까운 대여소의 위치를 확인한 후 반납해도 얼마든지 괜찮습니다.

어플에서 반납처리 할 필요없이 대여소에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밀어 넣어주기만 하면 자동으로 반납 처리까지 완료되는 매우 편리한 충전돼지!!

저 역시 잠실야구장에서 야구를 관람하면서 사용했었는데요,

한 시간이 조금 안되는 시간동안 사용하며 핸드폰 완충을 했습니다.

더 이상 보조배터리가 없어 편의점에서 일회용 충전 배터리 구매하지 않고 훨씬 저렴한 가격 1000원으로 부족한 배터리를 충전하시길 바랍니다!!

보조배터리 대여 서비스 충전돼지 천원으로 아이폰배터리 충전하는 방법에 대한 선릉폰연금술사의 팁이었습니다!!

아이폰 착한리퍼

아이폰 매입,아이폰 수리

아이폰 전문센터

선릉폰연금술사( 검색창)

010-2978-2904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425 5층 1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