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아이폰 14 사전예약 어려울까요? 성공방법은?(쿠팡, 공홈 등 일정은..?) #아이폰14 프로맥스
아이폰14 프로맥스 사전예약할건데요
아이폰14프로맥스는 사려는 사람들이
14프로 사려는 사람들보다는
비교적으로 적을거잖아요
그러면
14프로맥스 사전예약 성공확률이
조금더 높나요?
아이폰14 사전예약 예상
저는 매년 아이폰/아이패드/맥북/애플워치를 신형으로 사전예약해 바꾸는데요, 따라서 매번 극도의 경쟁을 해와서 정보에 민감합니다. 그놈의 개봉기 먼저 쓰려고 ㅠㅠ
이번 아이폰14 사전예약 일정은 대체적으로 예상되길 9월30일(금)으로 예상하고 2주간 사전예약이 진행된 후 9월14일 출시할 것으로 점쳐지고 있죠. 이전처럼 한국이 1.5번째 출시국이라면요.
하지만 이번에는 사전예약 걱정 안하고 있습니다!?
난이도 하 예상합니다. ^^
예상의 근거는...! 경험? ^^
코로나가 한창이던 2~3년 동안 애플 열풍이 불어서 갑자기 아이폰 등 애플 유저들이 폭증했는데요 그래서 아이폰이든 아이패드, 맥북 등 모든 애플제품 사전예약이 꽤 어려웠어요.
그런데, 올해부터 M2 맥북프로, M2 맥북에어13 사전예약을 보니 품귀현상이 줄었어요. 아니 거의 없었음. 맥북에어 사전예약 첫날도 예상과 달리 12시 자정 시작할 때만 몰렸지 새로 나온 오전 물량은 오전 내내 품절이 없더라고요. 이제 살 사람 다 산듯 하죠.
이번에 아이폰14나 아이폰14 프로 시리즈들도 ..!
새로 아이폰 살 사람은 많이 샀고 올해가 2년에 한 번 교체하는 대전환 기기변경 시기도 아닙니다. 그건 작년이었죠. 게다가 몇 년간 코로나 때문에 중국공장이 폐쇄되고 생산을 멈출 때처럼 생산상황이 나쁘지도 않아요. 반도체 수급이 안된다는 기사도 없고요.
따라서 아이폰 14의 초도물량이 부족하지 않을거예요.
또.. 아이폰 14 프로맥스라면 더 걱정마세요. 작년에도 사전예약 어렵지 않았어요.
이번엔 아이폰14 맥스까지 발표될 걸로 예상되어 맥스급 큰 아이폰 원하는 사람들의 선택이 갈릴 것 같고요.
따라서,
극도의 긴장을 타는 사람들은 역시나 아이폰 사전예약 시작할 때(자정 예상)에 몰릴거예요. 쿠팡에서 사전예약 한다면 1차 12시 자정 것은 그냥 버리고 아침에 다음 물량 나오는거 노리세요. 어짜피 같은 날 배송되고 첫날에도 반나절은 물량 갈거예요. 특히 프로맥스는 구매자가 많지 않아요.
제 예상은
매년 아이폰/아이패드/맥북
사전예약 경험자로써,
예전처럼 극도의 품귀가 나진
않을 겁니다.
(๑•̀ᴗ-)
일부 그래파이트(스그)/실버/스타라이트(화이트) 등 인기 컬러의 256기가 용량 품절은 혹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한 컬러 선호가 있는게 아니라면 아이폰14 프로맥스는 첫 날 오전에 여유있게 살 수 있을거라 정말 장담합니다. (*˙˘˙)♡
▼ 아래 작년 아이폰13 때 공홈/쿠팡 포함 각 유통사 사전예약 요령인데 아이폰14도 동일할 겁니다.
참고해 보고 미리 준비해 두시면 오전에는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불안하시다몀 숙지해 두세요. 유비무환이니까요. ^^
올해 ‘아이폰13 사전예약’ 일정은..! 10월 1일(금)로 공지가 되었어요. 작년10/23에 시작했던 것에 비하...
blog.korea-iphone.com
(제휴카드와 할인율 등은 바뀔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