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미니13] 늦은 구매후기 (feat. 20만원대로 구매하기)

이제 곧 아이폰 14가 발매된다고 한다…

정말 많은 루머가 있지만 그 중 내 시선을 확 끌어든소식은 바로 13을 마지막으로 미니는 단종 된다는것…??

사실 한국에 일본에서는 미니 판매량이 어마어마 했지만, 전세계적으로 봤을때는 판매량이 처참한 수준이라 어찌보면 당연한 수순 이었다…

아이폰의 최대장점이자 단점은 “가격방어”이다.

가격이 잘 안떨어진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이폰 14 발매가 코 앞으로 다가왔음에도 전작인 13시리즈 가격은 아직도 ㅎㄷㄷ하다…

다행히 카톡 플러스친구로 전자기기 최저가 소식을 받아보고 있던터라 운좋게 20만원 정도에 구매했다!!! ??????

(9월 현재 기기값 시세 90만원 정도 하는듯… 미쳤)

매주 신박한 전자기기를 카톡으로 쏴주는데 내 고민에 응답이라도 한듯 딱 때마침 아이폰 최저가를 소개해줬다!

나는 블랙으로 구매했는데 매트한 재질이 아닌 광택이 반짝 거리는 재질인점만 빼면 대체로 만족 스럽다. ??

아무튼 아이폰은 고민은 배송만 늦추는거 같다. 진작 살걸…

원래 물건하나 살때 이것저것 따지는 성격이라 정가로는 절대 못샀을거 같은데, 마지막 미니 시리즈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운좋게 20만원 정도에 득템해서 올해 가장 잘한 구매가 아닌듯 싶다.

요즘 이것저것 하는 일이 많아서 블로그는 아예 손도 못대고 있는데 오랜만에 현명한 소비를 한거 같아 기록 남겨둔다 ㅎㅎ

아 그리고 구매처 정보는 혹시나해서 따로 남기진 않겠다… 정보 필요하시면 비댓으로 부탁드려요 ㅋㅋ

(괜히 잘못한 것도 없는데 애플 뮤섭ㅋㅋㅋㅋ)

암튼 또 맘에 드는 소비 있으면 간단하게 기록 남겨둬야겠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