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3 pro max 선물 받았어요 !
제가 아이폰 xs를 몇년 째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요~ 제가 사진 촬영을 하는 직업인데 요즘에는 디지털카메라 대신에 아이폰으로 많이 촬영을 하다 보니까 아무래도 한계가 오더라구요. 또 제가 지금 사용하는 휴대폰이 용량이 너무 작아서 매번 사진 촬영하다가 용량이 없어서 지우면서 작업했었는데, 너무 시간 낭비가 심하기도 해서 더이상 휴대폰 사는걸 미루면 안되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곧 가을이면 아이폰14가 나올것같기는 하지만 그때까지 버틸수 없어서 사려고 했는데 어느날 갑자기 남편이 퇴근하면서 아이폰13 pro max를 사들고 오더라구요. 그동안에 휴대폰 살지말지 고민하면서 남편한테 사게되면 이걸로 살거라고 얘기했었는데, 그때는 남편이 잘 귀담아듣지 않는건줄 알았었는데 제가 사고싶었던 용량과 그래파이트 색상으로 콕 찝어서 사왔더라구요ㅠㅠ 아이폰13 pro max가 아이폰 13 시리즈들 중에서 가장 비싼데 정말 너무나도 감동인거있죠ㅠㅠ 생각해둔거 선물받으니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너무너무 기분이 좋아서 남편한테 오랜만에 특식을 해줬어요. 남편이 꽃게를 정말 좋아하는데 바로 마트에서 장봐와서 폭풍요리를 해줬답니다 ! 땀 삐질삐질하면서 요리하기는 힘들었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행복했던 날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