쉴드스트 아이폰 지문방지 보호 필름 사용기
* 본 사용기는 쉴드스트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기존에 부착했던 필름이 모서리 부분에 들뜸 현상이 발생하여 교체하려던 참에 쉴드스트에서 좋은 기회를 제공하여 제품 체험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배송출발 하루만에 도착했고, 아무런 이상 없이 잘 왔습니다.
가장 완벽한 보호필름이란 자부심이 느껴지는 쉴드스트라는 로고가 첫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품은 필름 2장, 필름 부착 설명서, 먼지제거 스티커 및 화면 클리너, 폴리싱 천, 부착 도움 밀대 그리고 밀림방지 고무패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저 밀림방지 고무패드가 참 괜찮았는데, 패드 위에 핸드폰을 놓고 작업을 하니까 굳이 허둥댈 필요 없이 안정적으로 부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해당 제품이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간편한 부착 방식이었습니다.
사실 별의 별 필름들을 별의 별 기기들에 다 부착해왔기 때문에 필름 부착은 도가 튼 상태였지만,
해당 제품은 그냥 양 날개를 잡고 부착하기만 되어서 지문이 묻거나 부착 위치를 착각할 위험이 현저히 낮았습니다.
덕분에 아무런 문제 없이 한번에 부착에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
만약 설명서 만으로 부착 방법이 이해가 되지 않는다면 포장 패키지 뒷면의 큐알코드를 통해 부착 영상을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앞서 얘기한 것처럼 워낙에 간편한 부착 방법이기 때문에 영상을 보신다면 손쉽게 부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부착 완료한 모습입니다.
필름을 부착한 뒤 지금 나흘째 사용하고 있는 중인데, 아래에 제가 느낀 장단점을 간략하게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1. 터치감이 굉장히 부드럽고 두께가 얇다.
기존에 사용하던 필름과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사용감이 부드럽고 두께가 얇습니다.
처음에는 생폰 느낌과 너무 비슷하여 필름이 부착이 안된건가 싶어 두번이나 확인했습니다.
2. 지문이 묻어나질 않는다.
이전에 사용하던 필름은 지문이 잘 묻어나고, 장시간 통화하면 얼굴 땀도 너무 많이 묻어나서 조금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지문, 땀, 물 등이 잘 묻어나지 않아 훨씬 쾌적하고 깨끗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3. 화면이 선명하다.
아무래도 두께가 얇다 보니 기존 필름에 비해 훨신 선명한 화면과 색감을 보여주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