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들은 새로운 아이폰을 얻기 위해 빚을 지고 싶어 한다

새로운 전국적인 조사는 미국인들이 아이폰의 최신 모델인 아이폰 14와 14 프로를 얻기 위해 기꺼이 빚을 지겠다는 것을 시사한다.

애플은 최근 새로운 아이폰 14와 14 프로를 공개했고, 월렛허브의 새로운 설문 조사에 따르면 많은 미국인들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얻기 위해 빚을 지고 있다. 여러 아이폰 14 모델은 완전히 업그레이드된 카메라와 새로운 알림 시스템과 같은 이전 세대에 비해 주요 업그레이드와 함께 판매되고 있다.(1차 출시국은 발송 진행 중)

개인 금융 웹사이트 WalletHub는 미국에서 설문 조사를 실시하여 미국인 5명 중 1명 이상이 새로운 아이폰 14 모델이 빚을 질 가치가 있다고 판단했다. 미국에서 24% 더 많은 사람들이 작년에 비해 올해 새로운 아이폰 구입할 계획이며, 이는 아이폰 13 세대의 스마트폰이 출시되었다. 아이폰에 대한 수요는 급격히 증가했으며, 설문 조사에 따르면 20%의 사람들은 새로운 아이폰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것이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의 신호라고 믿는다. 반면에, 설문 조사를 받은 사람들의 20% 이상이 새로운 아이폰을 얻은 후 재정적으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수요 증가는 2020년 글로벌 코로나바이러스 감염병이 시작된 후 미국의 스마트폰에 대한 인식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WalletHub의 설문 조사에 따르면 미국인의 3분의 1 이상이 스마트폰이 가장 중요한 소속이라고 말하며, 전국의 27%는 전염병으로 인해 스마트폰에 더 많은 돈을 쓸 계획이다. 결과적으로, 더 많은 미국인들이 재정 상황에 관계없이 새로운 아이폰 14 또는 14 Pro를 구매할 의향이 있다. WalletHub의 조사에 따르면, 아이폰에 대한 수요는 또한 인구의 31%가 필수품으로 여겨지는 스마트폰과 관련이 있다.

WalletHub의 설문 조사는 또한 미국인의 60%가 Apple이 세금을 충분히 내지 않는다고 믿는 미국 소비자의 상당 부분의 불만을 보여준다. 50%는 또한 통신사의 신용 확인에 만족하지 않으며, 그 관행이 소비자에게 불공평하다고 믿는다. 미국인의 50% 이상이 스마트폰 산업의 그 분야에서 증가하는 매력으로 인해 예산 전화 통신사를 시도할 의향이 있다.

이 설문 조사는 애플의 Far Out 행사에서 아이폰 14 공개 후 소비자와 그들의 신념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한다. 애플의 신제품은 매년 수백만 명의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회사는 소비자 기반의 상당 부분이 새로운 아이폰에 대한 빚을 지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게다가, 높은 인플레이션은 2022년 스마트폰 지출 증가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애플은 이번 달에 아이폰 14와 같은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며 iOS 16과 유사한 새로운 iOS 업데이트가 뒤따를 것이다. 새로운 아이폰은 미국의 신규 고객에게 유혹하고 있으며 WalletHub의 설문 조사는 출시를 앞두고 놀라운 통계를 가져왔다.

아이폰 14와 14 Pro는 지금 사전 주문할 수 있습니다.

#sony #소니 #ps5 #ps4 #닌텐도 #스위치 #nintendo #switch #마이크로소프트 #xbox #게임 #game #콘솔 #모바일게임 #ios #android #아이폰 #안드로이드 #pc #아이폰14 #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