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 내돈내산 찐후기, 블루투스 연결 방법까지
안녕하세요, 배리릭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지하철을 타고 꽤 길게 이동해야하는 일이 있었는데, 에어팟 이어폰 하나도 안챙긴 거 있죠..? 다행히 역에 다이소가 있어서 급하게 다이소 유선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 다이소 이어폰은 어떨까, 많이 궁금했었는데요. 이번 기회로 사용해본 내돈내산 찐후기를 포스팅해보겠습니다 *_*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 알아보기
먼저 디자인은 아이폰 유선 이어폰 정품과 비슷하게 생겼습니다. 귀에 들어가는 모양도 비슷하고, 색도 화이트 한가지 색상으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가격은 5천원으로 다이소 치고는 비싸지만 일반 유선 이어폰과 비교했을 때는 저렴한 가격입니다. 급하게 구매해야 할 때, 아니면 가성비 유선 이어폰을 찾을 때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이 적당할 것 같습니다.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답게 아이폰에 연결될 수 있는 잭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보관할 때의 모습은 이렇구요. 일반 유선 이어폰과 똑같죠?ㅎㅎ
KC인증 마크도 야무지게 표시되어있는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입니다. 반대쪽에는 음량 조절할 수 있는 버튼이 있습니다.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 찐후기
일단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은 유선 이어폰임에도 불구하고 블루투스 연결을 해야한다는 점이 흥미로웠습니다. 구매 후, 유선 이어폰 잭을 연결하고 설정>블루투스 연결에 들어가 []를 클릭하여 연결해줘야 합니다. 처음 한번만 연결하면 다음부터는 자동 연결됩니다.
한 일주일동안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을 사용해 보고 느낀점은 ‘잠깐’ 사용하기는 괜찮을 것 같다, 입니다.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일단 이어폰을 귀에 꽂았을때 귀가 너무 아프더라구요. 전에 아이폰 유선 이어폰 정품을 사용했을 땐 전혀 그런 적이 없어서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이 좀 사이즈가 큰건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음량 조절이 섬세하게 이루어지지는 않는 것 같아요. 음량을 1로만 설정해도 이어폰 밖으로 소리가 살짝 새어나갈 정도입니다.
이렇게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 내돈내산 찐후기에 대해 포스팅 해 보았습니다. 저는 이런 단점을 느끼기도 했지만 가성비 넘치는 가격, 깔끔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잠깐씩 사용할 일이 있을 때는 사용해보려 합니다.
이상으로 다이소 아이폰 유선 이어폰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