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2 색상 미니, 프로 차이
오늘은 아이폰12의 색상을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내일이면 새로운 아이폰 14가 공개되지만, 여전히 12를 찾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저도 아직 해당오늘은 아이폰12의 색상을 한번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이폰 12는 미니, 기본, 프로, 프로맥스 네가지 모델이 출시되었는데요. 제품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색상 또한 다릅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살펴볼까요?
12, 12mini
아이폰 12와 mini 제품의 색상은 6가지입니다. 블루, 그린, Product RED, 화이트, 블랙은 처음부터 공개되었고, 몇 달 후 퍼플이 추가되었어요. 가볍고 통통 튀는 색상이 많이 추가된 느낌입니다. 특히 그린, 퍼플이 그런 느낌이었어요.
개인적으로는 그린과 화이트 사이에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그냥 무난하게 쓸 수 있고 어떤 케이스와 조합해도 잘 어울리는 화이트를 선택했습니다. 사용해보니 역시나 화이트는 여러 가죽 및 실리콘 케이스와 잘 어울리더라고요!
12프로와 프로맥스의 경우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퍼시픽 블루, 골드, 그래파이트, 실버 이렇게요.
조금 더 묵직해 보이는,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13시리즈로 가면서 퍼시픽 블루는 사라졌고, 시에라 블루와 알파인 그린이 추가되었어요. 그래파이트, 골드, 실버는 그대로 있습니다.
프로라인의느낌은 그대로 유지하는 것 같네요.
결론적으로 아이폰12의 색상은 총 10가지인데, 이 중 프로라인이 4개, 미니와 기본형이 6개로 겹치는 색은 없습니다. 항상 휴대하고 많이 쓰는 제품인 만큼 색상 선택에 대한 고민이 없을 수 없죠.
케이스를 착용할 건지, 평소 어떤 색의 액세서리를 자주 이용하는지도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2 색상을 한번 살펴봤는데요. 차이가 나는 부분에 대해 정리가 되었길 바라며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아이폰12 미니가 출시된지도 벌써 2년이 다 되어갑니다. 제가 mini를 사용한 지는 1년 반이 되었고요. 오늘...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