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기(아이폰12pro) + 고양이 관찰 + 연휴 일상
새 아이폰 구입 후 60일 이내에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할 수 있다 하여 고민하다 가입완료.
일단 사용 중인 아이폰 애플케어 플러스는 <전화로 가입>해야 한다.
온라인으로 가입 신청해도 결국 전화로 안내된다. 080-333-4000
아이폰pro 12 512 기준 애플케어플러스 2년 비용은 296000원이고 분실 도난시에는 혜택 불가능.
사용 중인 애플 제품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할 때는 휴대폰으로 전화하세요.
설정에서 아이폰 진단하기 한 뒤에 시리얼 불러주고 결제방법 안내 받고 결제하면 끝.
온라인에서는 할 수 없다. 아이폰 설정에서 진단하기가 되어야 하므로.
유행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이것저것 샀지만 사실상 쓰는 애플제품은 아이폰 하나인데 아이패드는 일단 충전해놨다.차에서 네비게이션으로 쓸까 했는데 거치대 없음. 활용도를 더 높여야지 했는데 애플 펜슬 방전되어 충전 안 된다.?
베니베니 밀착 취재
코와 입이 참 예쁘시고요.
멜로디의 '뭐에요?' 표정
귀엽고 새침한 멜로디
다시 잘 입고 다니는 리얼리제이션 원피스
8월에 엄청 가볍게 입고 다녔는데 이제 서늘하다. 벌써 여름이 그리워지네.
연휴 3일이 빠르게 지나갔다.
요즘 이상하게 아무것도 안 해도 피로가 느껴져 밀크씨슬 소량 구매해서 먹는데 효과가 있는건가?
오렌지 하늘
이어서 -
오늘 항상 가던 길인데 우회전해서 한 백미터 쯤 가서 신호 받으려 가다 급작스런 복통으로 인한 딴생각으로 신호위반했다.직진 신호라 빨리 지나가서 화장실 가야지 이 생각만 했더니 몹시 수치스럽고 부끄럽다. 지나오면서 아차 하고 너무 놀라 그냥 서버렸다.
무벌점 무과태료가 목표인데 이렇게 무너지는가? 운전할 때는 운전에만 집중하고 복통이 온다거나 하는 돌발 상황을 감안했어야 하는데 정신 똑바로 차려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