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 화이트, 노트북 갤럭시 아이폰까지 3개 연결 가능한 휴대용 추천

요즘 일도 많아지고 재택 근무하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또 요즘 블로그에 1일 1포를 하는 것을 습관화하는 중이라 노트북과 갤럭시 폰을 사용할 일이 많아졌죠.

근데, 글을 쓸 때 노트북에 그대로 타자를 치는 것도 좋지만, 전 모니터와 연결을 해서 쓰는 편이라 블루투스 키보드가 추가로 필요해졌답니다.

이렇게 보통은 노트북과 모니터를 연결해서 사용하곤 하는데 쓰면서 괜찮았던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을 소개해보려 합니다.

저는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지만, 생각보다 사이즈나 키감이 뛰어나다는 점과 갤럭시, 아이패드, 노트북 등 세 개의 기기까지 연동이 된다는 점이 참 좋았습니다.

보통 아이패드나 아이폰을 페어링해서 사용하는 분도 많은 거 같은데,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은 갤럭시폰이나 아이폰 모두 연동할 수 있답니다.

안드로이드나 노트북, ios 상관 없이 연결해서 3개까지 등록할 수 있다니 이 얼마나 가성비 좋은 제품인가요.

연동하는 방법이 진짜 쉽습니다.

키보드 끝에 있는 다이얼 버튼을 돌려서 1번으로 맞춰볼게요.

그리고 갤럭시 스마트폰과 같이 안드로이드 기종이거나 노트북, 크롬 모드는 'pc'라고 써있는 왼쪽 버튼을 꾹 5초 정도 눌러주세요.

그럼 반짝하고 페어링되는 불이 들어올거에요.

반짝이는 불이 들어왔다면, 블루투스에서 k480 키보드를 찾아주시기만 하면 된답니다.

저는 평소 사용하는 노트북을 1번 기기로 등록해뒀어요.

만약 등록할 기종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 맥북일 경우는 오른쪽 버튼인 i모양을 꾹 눌러서 연결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을 목록에서 찾아서 등록해주시면 되는데요.

편하다고 느낀 점은 다이얼을 번호에 맞춰서 한 번 등록해 두면 자동으로 연결 페어링된다는 점입니다.

로지텍 k480이 영어로 써있는게 보이시나요?

블루투스 키보드 연결이 매우 간답합니다!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도 보여드릴게요.

저는 3번 다이얼에 아이폰을 연결해서 사용중이에요. 아이폰은 예전 모델이지만, 간단하게 일기를 쓰거나 블로그를 작성하는 용도로 자주 사용합니다.

2번은 갤럭시 s10+를 등록해뒀구요.

보통 핸드폰 기종을 연결해둔건 블로그를 쓸 때 자주 사용하게 되더라구요.

다이얼을 돌려서 2번으로 맞춰두고 갤럭시는 안드로이드 종류이니 왼쪽 버튼을 다시 꾹 눌러줍니다. 그뒤엔 똑같은 방식으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k480을 연결해주시면 페어링이 등록됩니다.

저는 앞서 말했지만 당근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래서 사용법을 잘 몰랐지만 생각보다 금방 쉽게 페어링 연결을 할 수 있고 조작이 쉽다는 게 장점으로 여겨집니다.

노트북과 핸드폰 두 개를 한번에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게 편리했어요.

요즘은 아이패드를 하나 장만해서 같이 쓰면 더욱 유용할 거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다시 블루투스 키보드의 사용법을 정리해보면, 갤럭시나 안드로이드, 노트북 중에서도 windows를 사용하는 종류는 왼쪽 버튼

아이패드, 아이폰, 맥북, ios는 오른쪽 버튼을 꾹 5초 정도 눌러서 연결하시면 됩니다!

다른 기기로 사용할 땐 다이얼을 돌려서 번호를 맞추는 거 잊지 않으셨죠?!

그리고 하나 더 블루투스 키보드 키스킨과 키감에 대해 이야기 드릴게요. 아무래도 전 화이트 색상이라 키스킨이 없으면 금방 손때로 얼룩덜룩해질 거 같더라구요.

또 키보드 타자를 쳤을 때 톡톡 소리가 날만큼 소음이 조금 있는 편이에요. 키스킨을 쓰면 조금 소음이 덜해지지만 저소음까진 아닌거 같아요.

조용한 카페나 도서관에서 쓰면 항의들어 올거 같은 소음ㅋㅋ 참고하세요.

키감은 소리가 나는 만큼 깊게 눌리는 편이고 꽤 좋은 편입니다.

예쁘고 깔끔한 디자인의 화이트 로지텍 키보드 k480은 들고 다니기에도 가뿐한 무게감과 블로그 쓰는 일, 글을 작성할 때 사용감이 좋은 제품이에요.

만약 휴대용 블루투스 키보드를 찾고 있는 분중에서 저렴하지만 디자인까지 괜찮은 걸 알아보고 계시다면 이 제품도 괜찮은 거 같아요. 다만 소음이 조금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그래도 디자인이 너무 예쁘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