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색 없는 아이폰투명케이스. 클로즈샵 나노 슬림 풀커버가 딱이네

아이폰투명케이스

스마트폰에 없어서는 안 될 액세서리가 바로 케이스인데요. 100만 원을 호가하는 고가의 소지품은 스마트폰을 쓰면서 케이스는 씌우지 아니할 수가 없습니다. 케이스를 씌움으로써 외부로부터 가해지는 충격으로 방지할 수 있고, 오염으로부터 지켜낼 수 있기 때문인데요. 항상 소지하고 다니는 제품인 만큼 떨어뜨릴 위험도도 높기 때문에 스마트폰은 사자마자 케이스부터 씌우는 것이 인지상정이죠. 요즘은 스마트폰을 사면 케이스는 액세서리로 기본 제공될 만큼 케이스를 씌우는 것은 중요합니다.

아이폰투명케이스추천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케이스를 잘 씌워서 새 폰과 같이 깨끗한 상태를 유지한다면 중고폰으로 다음 주인에게 넘길 때도 더 좋은 값을 받을 수 있죠. 이런 것을 감가상각에서 매우 유리한 고지를 점하고 있다고 표현하는데 저는 2년 주기로 스마트폰을 교체하면서 깨끗하고 손상하나 없이 아이폰을 사용하고 시세 보다 고가의 가격으로 중고폰을 판매하는데요. 가끔은 보조금을 포함한 제가 구매한 가격 보다 더 비싸게 중고폰을 판매하면서 이득을 남길 때도 있어요. 케이스만 잘 사용해도 내 자산의 가치를 유지할 수 있다는 거 꼭 기억해 두시고 케이스를 씌우도록 합시다.

1. 언박싱과 구성품

클로즈샵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드릴 제품은 아주 가볍고 얇은 나노 슬림 투명 케이스인데요. 클로즈샵에서 판매하는 아이폰12 미니 제트스킨 나노슬림 투명 풀커버 케이스입니다. 아주 얇게 설계되어서 매우 가볍고, 투명한 케이스이기 때문에 예쁜 아이폰의 컬러 감각을 해치지 않고, 거의 생폰에 가까운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나노 슬림 투명 풀커버 케이스인데요. 전면 디스플레이와 후면 카메라 그리고 충전단자를 제외하고는 모두 감싸고 있는 풀커버 케이스이기 때문에 꼭 필요한 부분 외에는 케이스가 스크래치 하나 나지 않도록 보호해 주는 제품이죠.

변색없는투명케이스

포장도 얼마나 고급진지 기존에 보던 다른 브랜드의 제품과는 퀄리티가 상당히 우위에 있음을 알 수 있는데요. 자체 브랜드를 표방하기 때문에 포장부터 신경 쓰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깔끔한 포장은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한다고도 할 수 있죠. 슬라이딩 방식으로 개봉하는 포장이 재미있기도 한데요. 제품을 슬라이딩으로 밀어서 꺼내면 맑고 투명한 아이폰투명케이스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라는 브랜드를 가진 제품인 만큼 품격과 자신감이 느껴지는 부분이죠.

아이폰변색없는투명케이스

2. 슬림 하고 가볍다.

아이폰12미니투명케이스

폴리프로필렌(PP) 소재로 만들어진 아이폰투명케이스입니다. 이 소재의 특징은 얇게 제작이 가능하고 변색이 없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두께 0.3mm에 수분율 0.1%의 소재로 만들어진 슬림함으로 생폰 처럼 깔끔한 그립감이 특징이에요. 제트스킨 아이폰 나노슬림 투명 케이스를 추천드리고 싶은 이유는 바로 가볍다, 변색이 없다, 맥세이프 충전에도 방해 없이 잘 된 답인데요. 무엇보다 아이폰은 컬러 감각이 예쁜 스마트폰인데 이 컬러를 유색의 케이스로 가려지는 것이 싫어요. 그래서 저는 변색 없는 아이폰투명케이스만을 고집합니다.

경량아이폰케이스

0.3mm의 나노슬림 두께로 설계된 만큼 경량함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무게를 한번 측정해 볼까요? 변색 없는 아이폰투명케이스의 중량은 불과 6g밖에 되지 않습니다. 케이스의 두께를 최적화해서 아이폰 본연의 그립감을 느낄 수 있고, 무게 증가가 얼마 되지 않으니 손목의 부담감도 줄여줄 수 있는 설계라고 할 수 있죠. 케이스에 브랜드 로고를 각인하지 않았어요. 이런 설계를 브랜드리스 디자인이라고 하는데요. 브랜드 로고를 과감히 없애 버림으로써 아이폰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 역시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 과감한 가감이라고 표현해 봅니다.

초슬림케이스

3. 투명이라서 더 좋다.

생폰케이스

개인의 취향이 반영되는 부분이긴 한데 저는 유색의 스마트폰을 쓰는 사람들을 보면 이해하기 힘들어요. 최신의 스마트폰에는 컬러마케팅이 더해지면서 예쁜 색상의 아이폰이 출시되고 있고, 디자인도 나날이 발전하고 있는데 100만 원이 넘는 고가의 스마트폰을 구매하면서 이 디자인 요소를 왜 유색의 두꺼운 케이스로 다 가려버리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저는 변색없는 아이폰투명케이스만을 고집하는 셈이죠. 요즘은 케이스 설계 기술도 많이 좋아져서 풀커버 초정밀 단차 설계로 카메라와 액정을 보호할 수 있다는 점 역시 눈여겨보아야 할 선택의 중요 포인트이기도 합니다.

청량한케이스

카메라 부위를 한번 살펴볼까요? 카메라섬 렌즈 풀커버 설계가 되어 있어서 카메라와 라이트 그리고 센서 부위에만 홀이 뚫려 있는데요. 1 : 1 매칭 초정밀 단차 설계로 렌즈와 액정의 생활 스크래치를 방지할 수 있고, 홀로 먼지나 이물이 들어갈 수 있는 우려 역시 방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죠. 무엇보다 변색 없는 아이폰투명케이스이기 때문에 컬러 감각이 유지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슬림함과 경량함까지 더했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 없을 것 같아요.

아이폰케이스추천

초슬림케이스

4. 1 : 1 매칭 설계의 깔끔함

아이폰 투명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설계 능력입니다. 사실 투명한 설계야 투명하게 만들 수 있는 소재만 있다면 누구나 만들 수 있어요. 변색 없는 투명도를 유지하는 것은 특별한 기술이 필요하지만 아이폰에 씌우는 케이스인 만큼 1 : 1 매칭의 정밀 타공 설계와 아이폰에 더해지는 밀착성이 중요해요. 클로즈샵의 아이폰투명케이스는 기종별 1 : 1 맞춤 정밀 타공으로 실제 물리 버튼감과 아이폰의 컬러 그리고 디자인을 깔끔하게 유지한채로 사용할 수 있어요. 버튼과 스피커, 충전홀 등 모두 1 : 1 매칭 정밀 타공으로 이질감이 전혀 없고, 얇은 케이스로 밀착감이 높아서 그립감까지 함께 챙기고 있는 모습이죠.

맑은 투명함의 아이폰케이스

변색 잘 안되는 투명케이스 아이폰

어떤가요? 카메라 노출부, 측면 물리버튼, 하단의 충전단자와 스피커홀까지 깔끔한 1 : 1 매칭이 돋보이죠? 제트스킨 나노슬림 케이스이기에 가능한 만족도가 아닐까 합니다. 밀착도가 높은 1 : 1 매칭 나노슬림 케이스이기 때문에 케이스를 씌우는 것도 조금의 요령이 필요합니다. 케이스의 내부에 아이폰을 넣고 하단을 먼저 결속시킨 후 상단의 모서리 좌우를 양손으로 꾹 꾹 눌러 주면 딸깍하면서 케이스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하지만 아무렇게나 넣는 것보다는 이렇게 하단부터 순차적으로 장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분리할 때는 역순으로 해주면 돼요.

깔끔한 설계의 아이폰케이스

5. 맥세이프 무선 충전도 가능

무선충전 잘되는 아이폰케이스

아이폰투명케이스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사항이 또 있는데요. 전 세계 모든 스마트폰 중에 아이폰만 있는 그 기능 바로 맥세이프입니다. 아이폰 후면에 있는 자석으로 마그네틱 거치와 충전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특별한 기능인데요. 젤리케이스가 하드케이스를 아이폰에 씌워둔다면 이 맥세이프를 사용할 수 없다는 거 알고 계시나요? 저는 집에서도 사무실에서도 맥세이프 충전 거치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케이스가 조금만 두꺼워져도 맥세이프를 이용한 마그네틱 거치가 불가능해집니다. 아이폰만 제공되는 이 특별한 기능을 케이스가 못쓰게 망치게 둘 순 없는 셈이죠.

맥세이프 아이폰 투명케이스

제트스킨 나노슬림 아이폰투명케이스는 0.2mm의 얇은 두께로 맥세이프를 지원하는 거치대나 충전기가 있다면 아무런 지장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케이스를 씌우면 맥세이프의 자력이 떨어진다거나 마그네틱 거치가 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제트스킨 나노슬림 아이폰투명케이스를 사용한다면 이런 걱정과 우려는 전혀 하지 않아도 됩니다. 맥세이프 마그네틱 충전 거치가 아주 잘 되거든요. 결국 0.2mm 급의 초나노 슬림 케이스를 구현할 수 있는 설계만이 맥세이프를 사용하는 데에 문제없는 기능을 구현한다는 것입니다. 얇고 가벼운 제트스킨 나노슬림 아이폰투명케이스 덕분에 맥세이프도 잘되고, 가볍고, 변색도 없어 깔끔하고 예쁘게 사용할 수 있으니 아이폰에는 역시 이런 케이스가 필요한 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