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15 외관 노출?가장 큰 변화 티타늄 케이스는 USB-C 커넥터를 표준으로 장착

애플 아이폰 15 외관 노출?가장 큰 변화 티타늄 케이스는 USB-C 커넥터를 모두 또는 표준으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올해 아이폰14는 화면 디스플레이 등 특색으로 많은 휴대폰 마니아들이 충동 주문을 하게 했다.판매량 희열했지만 입소문이...,GPS 항법 실패, 무선 데이터 전송 , 충전 자동 재시작...조차 하나도 날렵하지 "BUG 섬"이라고 설명했다.

일반폰은 디자인부터 출시까지 최소 2년, 즉 아이폰 14 발매 이후 애플 내부에서 차세대 아이폰 15 시리즈 디자인에 대해 좀 더 성숙한 아이디어를 가져야 한다는 것이다.

소식에 따르면,아이폰 15 시리즈기능과 성능이 크게 향상되었을 뿐만 아니라 인터페이스와 이름 지정에 있어서도 현재와는 전혀 다른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 중 가장 의외의 것은 ProMax 모델을 없앤다는 점이다.지난달 소식통 @LeaksApplePro는 트위터를 통해 아이폰 15 시리즈에 대한 새로운 동태를 공개했다.

내년에도 아이폰 15 시리즈는 4개 모델로 구성되며, 이 중 Pro Max는 새로운 Ultra 모델로 대체되며 제작 비용은 아이폰 14 Pro Max보다 훨씬 높습니다.

아이폰14가 아직 뜨겁지 않은데 애플이 더하기를 할 것이다.여기에 다른 세부 사항까지 개진하면 한마디로 애플의 차세대 플래그십 상상했던 변화보다 더 클지도 모른다.

아이폰 15시리즈가 가장 기대되는 새로운 기계가 될 수도 있어!

기종 변동에 이어 또 관련 폭로가 나왔다iPhone 15 Ultra 티타늄 메탈 하우징이 도입될 것입니다.관련 소식이 확산되면서 일전에 일부 해외 기관들은 아이폰 15 Ultra의 렌더링도를 만들어 대중이 미리 새 기계를 엿볼 수 있게 했다.

그림으로 볼 때, 전체 기계는 대략적으로아이폰 14 프로는 동일하며,화면은 여전히'구멍파기' 위주지만 케이스에 확연한 변화 있어 본체 티타늄 메탈 색상은 질감이 있고 두께도 눈에 띄게 늘었습니다.

또한,사이드 전원 버튼에 오렌지 컬러 스프레이를 달았다., 메탈 바디와 충돌 효과를 이루며 테크닉 감각이 가득하다.

뒷면은 2단형 충돌색 디자인으로그리고 후면의 카메라 모듈은더욱 돌출되어 있습니다.

렌더링 그래프가 애플 공식에서 나온 것은 아니지만 아이폰 15 Ultra에는 티타늄 케이스가 있을 것이라는 사실이 인터넷에 이미 '판으로 박혀 있다'.

한편 애플사는 현재 '천연 티타늄색을 가진 질화 티타늄 표면', '티타늄 부품의 텍스처화 표면', '분사된 표면 텍스처를 가진 티타늄 부품' 등 5개의 티타늄 관련 특허가 공개되거나 인가를 받은 것으로 집계됐으며, 요약에 따르면 상기 특허는 휴대용 전자기기 케이스에 주로 적용됐다.

내년 이 티타늄 아이폰의 존재를 크게 확인시켜 주었다.

휴대전화에 티타늄 금속 재질을 구사한다는 건 에플이 일찍부터 흔적을 남기는 일이다.

애플은 올해 아이폰 14 발표회에서 소비자를 겨냥한 Ultra 제품인 애플워치 울트라(Ultra)를 출시했다.

애플은 방수방진 등급이 더 강하고 항속이 더 강한 등 더 열악한 외부 환경에 적응할 수 있으며 본체에 티타늄 재질의 케이스까지 적용해 견고하다고 한다.

티타늄 합금의 가장 큰 장점은 가볍고 견고함이 어우러져 아이폰 14의 알루미늄 합금 재질보다 무게가 조금 무겁지만 강도가 매우 높고 아이폰 14 프로의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보다 견고해 현재 플래그십 폰 베젤의 완벽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다.

티타늄 합금은 소비자용 제품에 치명적인 단점이 있습니다 -- 너무 비싸요.

출시된 애플워치 울트라(Apple Watch Ultra)를 보면 Ultra는 애플의 최상급 구성과 디자인을 나타내고 있으며, 그 가격도 자연스럽게 낮지 않을 것이다.판매가격의 경우 현재 업계에서는 아이폰 15Ultra의 가격이나 큰 폭으로 오를 것으로 관측이 나오고 있다.

아이폰 15 Ultra의 가격이 아이폰 역대 가장 비싼 세대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아이폰 15 Ultra를 감안할 때 모양 재질 및 하드웨어 구성 업그레이드,아이폰 15시리즈 가격 인상 가능성 커

그 외 종전 폭로 소식에 따르면 아이폰 15Ultra는 대적전 3nm 공정의 A17 프로세서를 탑재할 예정이며, 운반 메모리는 8GB까지 상승해 8K 영상 촬영을 지원하며, 전면 듀얼 자동 초점 카메라와 영동섬을 기본으로 탑재하는 잠망식 망원 렌즈도 탑재할 가능성이 있다.

볼륨 키 및 전원 키도 재설계해 홈키와 동일한 솔리드스테이트 디자인으로 변경할 전망이다.애플은 이에 진동 모듈을 추가해 사용자가 키를 누를 때의 물리적 피드백을 시뮬레이션함으로써 터치를 보다 실감나게 할 수 있으며,.

이 소식이 사실이라면 이 디자인은 아이폰을 더욱 일체화시키기도 한다.

앞서 애플도 내년 휴대폰 제품 라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해 더 높은 사양을 가져올 아이폰 15 Ultra 제품을 구성적으로 더욱 전면화하고, 얕은 기대를 일파만파로 끌어올릴 것이라고 말했다.상단형 모델 정보 노출과 함께아이폰 15 시리즈도 궁금증을 더한다.

폭로에 따르면 아이폰 15 시리즈는 아이폰 15, 아이폰 15 플러스, 아이폰 15 프로, 그리고 아이폰 15 Ultra 등 여전히 네 가지 모델이 있다.아이폰 14 프로 맥스, 큰 확률로 프로 맥스 시리즈 모델이 된다.

크기에는 내년 아이폰폰의 크기에 변화가 없을 것으로 보이며 아이폰 15와 15 프로의 크기는 6.1인치, 아이폰 15 플러스와 프로 맥스는 6.7인치다.

외관의 경우 현재 최대 동향이 영동도에서 설계되고 있다.올해애플은 아이폰14 프로와 프로 맥스에 날렵한 섬을 가져왔고, 더 저렴한 아이폰 14는 앞머리 화면을 계속 사용했다.

하지만 가장 변화를 꼽으라면 아마 인터페이스일 것이다.일찍이 궈밍원(郭明文)은 분명히 이렇게 지적했다.애플은 내년 아이폰의 독점적인 라이트닝 단자를 범용형 USB-C로 교체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주로 하드웨어 설계에서 아이폰의 전송과 충전 속도를 높여준다.

아이폰 15가 모두 USB-C 단자로 바뀌었지만 최신 폭로에 따르면 프로 모델만 USB 3.2나 천둥·번개를 지원해 전송 속도가 더 빨라졌다.반면 두 스탠다드 에디션의 유선 전송 속도 사양은 여전히 라이트닝 단자와 동일하다(USB 2.0).

하지만 애플 사용자들은 마침내 하나의 데이터 케이블로 맥, 아이패드, 아이폰을 충전할 수 있었다.지난달 그렉 조스비아크(Greg Joswiak) 애플 글로벌 마케팅 담당 부사장도 애플이 아이폰과 라이트닝 단자를 여전히 사용하는 기기에서 USB-C로 변경할 것임을 확인했다.

애플이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만든 변화라고 하자면 불가능해 보인다.근거EU는 2024년 가을부터 유럽연합(EU) 시장에 진출해 판매하는 모든 휴대폰, 태블릿, 컴퓨터, 헤드폰, 키보드 등스마트 기기는 모두 USB type-C 단자를 채택해야 한다.

이는 애플에 EU 시장에 원활하게 진출하려면 lightning 인터페이스를 버리고 type-C 인터페이스를 채택해야 한다는 최후통첩을 내린 것이기도 하다.

이 소식이 알려지자 애플은 곧 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현재 스마트 단말기 시장에서는 여전히 USB-C 인터페이스가 주를 이루고 있으며, 그 다음이 애플의 라이트닝 인터페이스다.그래서 애플이 아이폰 15부터 라이트닝 단자를 USB-C 단자로 교체한 것은 매우 가능성이 높다.

아이폰 15 시리즈의 공식 출시가 1년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어떤 디테일한 디자인에도 변이 있다.아이폰이 USB-C 포트로 향할지에 대해서는 올해 아이폰14 시리즈가 들려준 놀라움 정도라면 금상첨화라는 부분이다.결국, 모든 사람들이 하나의 인터페이스를 위해 교환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