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pro 색상 추천 프로 딥퍼플 VS 스페이스 블랙

블랙이냐 퍼플이냐 그것이 문제로다!

아이폰 14 pro 색상은 총 4가지입니다. 스페이스 블랙, 딥퍼플, 실버, 골드 이렇게 말이죠. 보통 환하고 밝은 컬러를 좋아한다면, 실버와 골드를 선택할 테고요. 어두운 컬러에 매력을 느끼시는 분들은 스페이스 블랙이나 딥퍼플 중에 고민을 하실 텐데요.

그리하여 어두운 계열 두 가지 선택지 중에 도통 뭘 골라야 할지 모르겠다면? 두 가지 컬러의 특징으로 아이폰 14 pro 색상 추천을 간단하게 풀어보겠습니다.

색상 비교

스페이스 블랙은 점잖으면서도 고급스러운 색상이죠. 그래서 어디든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누가 들어도 튀지 않고, 깔끔하거든요.

케이스 매칭도 큰 어려움이 없어요. 다른 컬러로 변하고 싶을 때도 별다른 아쉬움 없이 변신도 가능하죠. 호불호가 크지 않는 대표 컬러로, 인기가 가장 많다고 하네요. 판매량이 1위인 데는 이유가 있겠죠. 아무래도 기본이라 무난하게 오래 쓸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그에 반해 딥퍼플의 성격은 확실합니다. 얼핏 보면 그레이 같기도 하지만, 오묘한 보랏빛이 사람을 잡아 끄는 신비한 매력이 있어요. 예부터 보라색은 미인만 어울린다는 이야기가 있기도 하고요. 또한 왕족을 대표하는 색이기도 합니다.

딥퍼플이란 이름답게 평소엔 보라색이 잘 보이지 않을 정도로 어둡거든요. 그렇지만 햇살 좋은 날에 빛을 받으면 미치도록 예쁩니다. '이 맛에 내가 딥퍼플 쓰지!'라는 생각이 절로 드실 거예요.

특히나 이번 아이폰14 프로의 시그니처 색상인 만큼, 개성을 담아내고 싶은 분들이 딥퍼플을 많이 선택하시더라고요. 확실한 건 컬러의 개성이 넘치다 보니까 어울리는 케이스를 찾기가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후기를 보니까 '딥퍼플은 쌩폰으로 써야 제맛'이라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애플케어를 빵빵하게 들게 해주는 마력의 보라빛인 것 같습니다. (애플의 시그니처 컬러 전략은 나름의 이유가 있는 게 분명한 것 같아요.)

색상 추천

그러므로 개성을 살려서 오랫동안 함께 하고 싶다면 딥퍼플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오묘한 보라가 정말 매혹적이니까요. 그동안 블랙만 선택했는데, 이번 기회에 인생에 컬러 한 방울을 집어넣을 준비가 되었다면 딥퍼플!

하지만 평소에 싫증을 잘 내는 편이거나, 하나를 사용하는 주기가 짧고, 쓰던 폰을 처분하고 업그레이드를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역시 기본인 블랙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수요가 많은 쪽이 가격 방어가 잘 될 테니까요.

그리고 머리부터 발끝까지 올블랙으로 다닐 정도로 튀는 건 싫다면, 괜한 도전하시마시고 블랙으로 추천드립니다. 보라색 사시면 나중에 후회할 가능성이 농후합니다.

이렇게 이번 아이폰 14 pro 색상 중 딥퍼플과 스페이스 블랙을 비교하며 고민을 함께 나누어 보았습니다. 한번 사면 오래 쓰게 되는 애플이니까, 아무쪼록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하신다면 좋겠습니다.

tmi라면 이번 아이폰14 프로의 밝은 색상이 전반적으로 전 모델에 비해서 유독 환하게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대리점 대표님께서도 화이트가 예쁘다고 말씀하실 정도로, 실버가 화이트에 가깝게 나왔대요.

그리고 골드빛 역시 전 시리즈에 비해서 은은하다고 해요. 파스텔톤으로 나왔나.. 아무튼 밝은 컬러를 좋아하는 취향이라면 환한 색상에 더욱 반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환한 컬러를 좋은데 둘 다 실물을 못 봐서 아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