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노란색 출시 정보 알아보기
아이폰14 노란색 기종이 이달 10일부터 출시된다는 소식이 언론을 통해 공개되어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오늘 이 정보에 대한 내용과 이 phone을 저렴하게 사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apple이 봄을 맞아서 개나리를 연상하게 만드는 아이폰14 노란색 모델을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다라고 밝혔어요 그래서 이번에 파는 것을 확대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합니다.
이 색이 적용된 것은 2019년에 나온 iphone 11이후 4년 만이에요 저는 옛날 때부터 apple의 기기를 좋아하던 한 명의 유저로써 왜 갑자기 옐로가 없어졌나 했는데 이번에 다시 나와서 반가웠습니다.
이 컬러가 적용이 되는 건 일반과 플러스라고 하는데 8일 이미 밝혔고 두 상품은 지난해 9월에 나온 MODEL과 사양이 모두 똑같습니다.
원래는 두 기종 모두 실버와 골드 등등 4가지로만 구성이 되어 있었는데 이번에 새로운 라인업이 등장하면서 소비자인 저희 입장에서 조금 더 다양함을 추구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주문은 10일부터 시작하며 오프라인에서는 14일부터 만나볼 수 있으며 한국도 미국과 일본 중국 등등 60여 개국과 함께 같은 날에 기계를 개통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팔기로 결정을 했다고 하는데요 재고가 소진될 확률이 높아서 빠르게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할 겁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아이폰14 노란색 퍼플 블루 레드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등등 6개인데 선택지가 너무 많아서 오히려 부담이 되는 대한민국 국민들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플의 이 같은 움직임은 이미 나온 상품의 새로운 color를 내세워 사는 사람들의 주목도를 높이소 삼성전자 등등 경쟁사들을 견제하기 위해서일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이제 이일을 계기로 가뜩이나 실적이 좋았던 이 전화기가 탄력을 받아서 더 많은 이득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측이 돼요 솔직히 저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samsung의 폰을 더 응원하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밀리는 것에 대하여 조금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samsung 전자도 빨리 이런 경쟁사의 움직임에 발맞춰 행동을 옮겨야 하는데 지속적으로 제자리걸음만 하고 있는 것 같아 매우 아쉽습니다.
밥 보셔스 월드 와이드 제품 마케팅 담당 부사장은 이번에 iphone 라인업에는 모두가 반길 만한 새로운 옐로 color가 합류한다고 밝혔고 놀라운 배터리 이용 시간 그리고 가벼운 디자인과 pro 급 카메라와 영상 기능 위성을 통한 긴급 구조 요청 등의 혁신적인 안정 기능 및 IOS 16의 모든 기능을 갖췄다고 밝혔습니다.
저도 약정이 끝나가는데 이번에 사볼까 하는데 제가 지혜롭게 살 수 있는 상점을 알려드리면 바로 성지 가게인데요 여기는 공시 지원금과 선택 약정 외에 추가적으로 보조금이라는 걸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받게 되면 최신폰을 30~75 만원 SALE를 받을 수 있으며 이렇게 받을 수 있는 이유는 보조금 때문인데 이 용어의 뜻은 기기를 파는 인간의 수당 중 일부를 지급하는 것을 말합니다.
카페 배달의 시세를 활용하면 돼요 여기 가입만 하면 전국에 위치해 있는 상점들을 바로 찾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보급형 모델이나 갤럭시 시리즈 또는 홍미 노트나 키즈폰 등등을 30~75 만원 SALE를 받으면서 개통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노란색 정보를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