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찌하찌에서 귀여운 아이폰 12프로 폰케이스&그립톡 득템!
폰케이스 쇼핑몰
하찌하찌
#귀여운케이스
평소에 핸드폰케이스를 꼭 하고 다니는 편인데 젤리케이스는 변색이 빨리되고 하드케이스는 탈착이 힘들어서 잘 안쓰게 된다. 그래서 변색이 잘안되는 투명케이스를 오래 쓰다가 귀여운 케이스를 쓰고 싶어져 귀여운 폰케이스를 찾아보다가 하찌하찌에서 넘 귀여운 폰케이스를 득템하였다ㅎㅎ
하찌하찌는 핸드폰, 에어팟, 아이패드 등 다양한 제품의 디자인 케이스를 판매하는 쇼핑몰인데 캐릭터와 디자인들이 하나같이 너무 귀엽다.
주문하고 이틀만에 빠르게 우체국택배로 배송이 완료되었다.
내가 주문한 건 한 눈에 내 하트를 가져간 젤리래빗 케이스와 젤리래빗 대왕아크릴톡. 다른 케이스와 끝까지 고민하다가 이 폰케이스와 그립톡의 조합이 너무 귀여워서 이걸로 결정했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왔다. 하찌하찌의 슬로건인 듯한 귀여움이 세상을 구한다! 라는 문구가 제품상자에 쓰여있다. 귀여워..(하트)
폰케이스는 일반 젤리케이스가 아닌 무변색 케이스로 주문했다. 귀여운데 누래져서 오래 못 쓰면 안되니까 슈퍼 클리어로 선택했는데 무황변 PC+TPU 소재라서 젤리케이스 느낌도 내면서 단단하게 폰을 보호해주고 탈착도 쉽고 무엇보다 변색이 안된다는 점이 아주 좋았다.
출처 하찌하찌 공홈
대왕아크릴 그립톡은 3m 양면테이프가 동봉되어있어 쉽게 부착할 수 있다. 아크릴톡은 스크래치방지를 위해 보호필름이 붙어있어 제거 후 사용하면 된다.
포장을 전부 벗겨내니 너무너무 귀여운 케이스와 그립톡ㅠㅠㅠㅠ 저렴한 케이스는 인쇄가 흐릿한 경우가 많은데 하찌하찌는 쇼핑몰 화면과 실물이 똑같이 화질이 선명하고 색감도 선명했다.
그립톡 부착위치 시뮬레이션 삼아 한번 올려보기. 그립톡이 토끼모양이라 혼자서도 잘 앉아있다. 왕크니까 왕귀엽다..
내 폰 아이폰12프로와 케이스, 그립톡을 준비. 쌩폰에 그립톡 붙이고 다니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일단 케이스부터 아이폰에 착용해보았는데 PC+TPU소재라 하드케이스보다 부드럽게 껼 수 있어서 케이스 탈착시 스크래치 걱정이 없다. 케이스가 빈틈없이 딱 맞고 단단하지만 부드럽게 착용이 가능해 젤리와 하드의 장점을 모두 갖춘 케이스이다.
내가 산 슈퍼클리어 케이스는 볼륨버튼과 전원버튼은 구멍이 막혀있고 스피커와 충전단자, 무음버튼쪽만 뚫려있는데 어긋남없이 구멍이 딱 맞았다.
다음으로 그립톡에 3m 테이프를 붙이고 신중하게 그립톡 위치를 정해 부착하였다. 너무 찰떡이라 세트로 사길 잘했다고 느낀 순간이다.
폰을 가로로 세워두고 영상을 볼때도 그립톡을 회전해서 젤리래빗을 앉혀두고 보면 편리하고 귀엽고 일석이조이다ㅋㅋㅋㅋ 3m테이프가 강력해서 들고 흔들어도 전혀 떨어질 걱정이 없다.
하찌하찌는 애플제품뿐만 아니라 갤럭시제품도 다양하고 디자인별로 제품별로 소재별로 고를 수 있는 게 큰 장점이다. 다만 너무 귀여운 제품이 많아서 고민되는데 2개만 사도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다음에도 다른 케이스를 구매하려고 한다. (이미 찜해둔 게 많음) 귀여운 케이스 특히 무변색이면서 귀여운 디자인케이스를 찾는다면 하찌하찌를 추천하고 싶다.
아이폰 13 갤럭시S22 A10e x커버5 캐릭터 귀여운 디자인 폰케이스 쇼핑몰
www.hazzihazzi.kr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제품만을 무료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