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루미즈 유기견후원 아이폰케이스 솔직후기
#아이폰케이스 #유기견후원 #유기묘후원 #카우패턴케이스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글루미즈 유기견후원 아이폰케이스 중 카우패턴 케이스 후기를 가져와봤습니다.
우선 제품은 요렇게 포장되어오는데요.
포장이 너무 귀여워서 심쿵했어요.ㅋㅋㅋㅋㅋㅋ
저기 4마리 동물 캐릭터들이 글루미즈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인 것 같더라고요.
같이 온 귀여운 엽어세는 글루미즈 브랜드 스토리와 교환/반품에 대한 안내가 적혀있었습니다.
브랜드 스토리부터도 뭔가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우울한, 침울한 의미를 담고있는 Gloomy에 iz를 붙여서 만들어졌는데, 우울한 표정을 하고 있지만 밝은 성격의 고양이 캐릭터 블루를 모티브로 여러 오해를 받고있는 동물 친구들로 만들어졌다고해요.
그리고 이 브랜드 제품들을 구매하면 유기견 후원까지 된다고하니 참 좋은 기업인 것 같아요!
참고로, 교환/반품은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하며, 톡톡이나 카카오톡 클루미즈채널로 문의하면 된다고합니다.
아 그리고 그 엽서랑 같이 들어있던 귀여운 스티커들입니다.
우울한 표정의 밝은 성격 고양이 블루 ㅋㅋㅋㅋ컨셉 잘 잡은 것 같아요.ㅋㅋㅋㅋ
이제 케이스 후기를 시작해볼건데요.
케이스 후기는 꽤 긍정적인 편이... 아니었어요......ㅠ.ㅠ.ㅠ..ㅠ.ㅠ
패키징에서 너무 설레고 마음에 들었지만, 기본적으로 하드케이스라 케이스 탈착이 어려운 편인걸 감안해도 케이스 사이즈가 너무 딱 맞아서 진짜 분리하는데 너무 힘들었거든요..ㅠㅠㅠ
아무튼 밑에서 보여드릴게여...
그래도 일단 케이스 디자인 자체는 엄청 잘 빠졌어요.
귀여운 얼룩 무늬 핑크핑크한 케이스인데, 매트한 재질이고 카드수납 1장까지 되는 하드케이스입니다.
이 핑크색 이외에도 블랙, 스카이블루, 핑크 총 3가지 색상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카드빼는 부분에는 저렇게 빼기 더 쉽게 홈?이 파져있는 디테일도 있었습니다.?
(뒷면은 그냥 어떻게 되어있는지 보시라고 함께 첨부합니다.)
제 아이폰은 아이폰 13 미니인데, 끼우는건 성공적으로 하긴했었는데요..
벗기려다가 손가락 너무 아프고 힘들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무서워서 다시 못 끼우겠는거예요....ㅋㅋㅋㅠㅠ?
그래서 그 벗기는 와중에 그냥ㅋㅋㅋㅋ찍은 사진이 위의 사진입니다.ㅠ
다시 넣기 무서워서 힘들게 저 정도로 벗겼을때라도 그냥 사진으로 남겼어요.
이렇게까지 겨우 벗겼는데 진짜 손톱 부숴질까봐 걱정됐었습니다.
아 제가 오랜만에 하드케이스를 사용해서 그런건지 몰라도 이건 너무 꽉 끼는거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어가지고 엄청 좋다는 후기를 남기기는 힘드네요.. 구냥 저는 솔직한 후기를 쓰는 블로거이니 솔직하게 너무 꽉 껴서 힘들었다고 적는 중입니다..ㅎㅎ하ㅎ
아무튼 다른 핸드폰 사이즈들은 모르겠고, 적어도 아이폰13 mini 이 기종을 쓰시는 분들은 제 후기를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하드케이스 탈착을 엄청 잘 하시는 분들은 어느 케이스든 사실 사용해도 상관없을 것 같긴합니다..!)
아무튼 저는 그래도 성공적으로 케이스를 벗겨냈습니다.ㅋㅋㅋ
케이스 진짜 귀엽고 예뻐서 마음에 들었는데 아쉽지만 저는 잘 손이 안 갈 것 같긴해요.
아무쪼록 글루미즈 케이스 고민하시고 계신 분들 구매에 도움되는 포스팅이었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의 솔직후기는 여기서 마쳐보도록할게요!?
다들 건강하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