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기본 지원 앱 지원 으로 방문 예약 하고 리퍼 받은 후기 애플케어플러스
안녕하세요 유위시 입니다.
애플 유저라면 #애플서비스센터방문 해서 몇시간 씩 대기했던 경험 한번은 있을겁니다.
대기 없이 편하게 온라인 예약이 가능해졌죠?
애플 기본 앱에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그전에는 검색해서 근처 서비스센터 찾고, 예약날짜와 시간 확인했어야 했는데 편해졌어요.
지원 어플 입니다.
일단 제 기준 현재 아이폰12프로 사용 중인제 #지원어플 이라는게 있어요.
검색해서 실행하면 됩니다.
왜 들어왔나요???? 어떤 지원을 받고 싶은지 항목 검색이 가능합니다.
여기 보면 배터리 상태도 측정이 가능해요.
#아이폰배터리교체보증
이제 서비스 기간이 2년으로 늘었고, 배터리 보증이 80% 미만이 무상 교체가 가능합니다.
전 이것까지 확인 안하고 가서,,, 제 아이폰 몇달전에 봤을때 83%였는데, 이것까지 체크 하고 갔다면 어땠을까 싶어요.
일단 저는 후면이 손상됐습니다. 짝퉁 맥세이프카드지갑을 장착하려고 주머니에서 꺼내다가 깨졌죠.
예상 수리비용까지 확인이 가능한데요, 몇달전에 봤을때만 해도 가격이 꽤 나갔던거 같은데, #애플케어플러스 #애케플 가입되있으면 4만원에 교체 가능합니다.
애플케어플러스 는 아이폰을 쌩으로 사용하는 유저라면 필히 들어두는게 좋을것 같아요 .
저는 SKT 통신사 사용중인데, 애케플이 월결제로 가능한 상품이 있어 최대 3년 사용 가능해서, 그걸로 사용중입니다.
최소 아이폰12프로 3년 사용하겠단 생각이죠.
어쨌든 가격 확인 했으면, 근처 서비스센터 검색까지 가능합니다.
#애플공인센터찾기
전 경기도 안산에 있는 곳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제일 빠른 예약 가능일자를 알려주기도 하고요.
예약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알림 문자 받을 입력
내 아이폰 상태였습니다.
완전 뒷판 박살 났죠
액정이 잘 나와서, 몇달동안 그냥
들고다녔어요.
강화유리가루가 막 떨어지지 않아서,
카메라도 잘 나오고 , 코로나에 다리도 아파서 몇달 버티고 버티다가 이제 수리
뒷판만 교체하면 4만원,
배터리도 교체하려면 8만원
리퍼 하러면 12만원
리퍼받고 왔습니다.
이제 용량이 256기가가 되다보니, 아이튠즈 백업으로 pc에 하는데 계속 오류가 나는겁니다
백업 경로를 HDD로 바꿨는데도, 백업 진행 중에 계속 끊김이 생겨서, 아이크라우드 200 기가 3300원 주고 결제한다음 , 한시간 반 걸려서 백업 하고 센터 방문.
좀 늦겄지만, 예약 하고 왔다고 바로 접수 되서 처리하는데 30분 조금 더 걸렸어요.
#아이폰14공개 됐네요. 2년 더 쓰자...
#아이폰리퍼후기 #아이폰교체후기 끝
유위시 였습니다~~~